제49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및 제14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자원봉사자 유니폼 제작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49회 전국소년체육대회·제14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자원봉사자 유니폼 제작
나. 과업기간 : 계약일 ~ 2020.6.30.까지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 업 비 : 금43,500,000원(금사천삼백오십만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제한 경쟁 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예규 제69호) 제5장 의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 [10자리 5310271001, 5310271002 ]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된, 사양서
조건을 충족(납품)할 수 있는 업체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 중소기업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남자근무복,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5310271001
세부품명 : 여자근무복, 세부품명번호 : 5310271002) 모두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국내에서 디자인 및 봉제처리 등 근무복 직접생산이 가능한 업체로, 다음의 품목에 대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0. 2. 5.(수) ~ 2.21(금)
나. 제출기간 : 2020. 2. 19.(수) ~ 2.21(금) 10:00~17:00 * 단, 2.21(금)오전11시까지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토, 일, 공휴일 제외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교류협력팀, 담당 윤현정(☎02-2136-8794)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공덕동 168) 서울신용보증재단 3층, 주차료: 10분 500원
마. 최종 결과발표 : 2020. 2. 27(목) 예정(우선협상대상자 개별연락)
※ 서울시기준에 따라 사업담당자는 제안서평가위원회 종료 후 익일까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평가결과를 홈페이지에 등록해야 함
5. 입찰참가기관 제안서 발표 및 심사
가. 일 시 : 2020. 2. 26.(수) 10:00~15:00 예정
※ 제안서 평가 일정이 변경될 경우는 개별 통보함
나. 장 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다. 대 상 : 제안서 발표 대상(※추후 개별연락)
라. 평가위원 : 해당분야 외부전문가 7인 이상으로 구성하여 명단은 사전에 공개하지 않음
마. 내 용 : 유니폼 제작 계획 발표(프리젠테이션 발표, 15분 이내)
바.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상 입찰참가서류 제출순으로 진행
○ 제안서 접수순서와 동일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청취할 수 없음
※ 또는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청취할 수 없음
○ 제안서평가회 발표 시간은 15분 이내, 질의응답 시간은 10분 이내며, 기관별 참여
인원은 3명 이내로 함
○ 평가회에 사용하는 장비 및 샘플은 기관에서 직접 세팅하여 사용
○ 제작을 수행할 총괄운영자가 직접 발표하여야 함
○ 제안서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기관은 사업수행 의지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 탈락함
○ 자사 식별 정보 공개 시 감점처리, 감점한도는 위원회 개최 전 평가 위원회에서 결정
6. 입찰참가기관 제출서류 ※ 따로붙임 : 제안요청서
가. 제출기간 : 2020. 2. 19.(수) ~ 2. 21.(금) 10:00~17:00
* 단, 2. 21(금)오전11시까지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교류협협력팀, 윤현정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63(공덕동 168)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3층,
- 주차료 : 1시간 무료(1시간 이후 10분당 500원)
라. 제출품목 : 유니폼 샘플 제품 1세트(셔츠, 모자) 및 입찰 참가 서류
마. 입찰참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 2]
- 자원봉사자 유니폼 제작 제안서 및 요약서 9부 및 제안서 수록 USB 1매
※ 회사명, 주소, 대표자 이름, 회사로고 등 회사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밀봉, 인감 날인) [서식 3], [서식 4]
- 업체 일반현황 1부 [서식 5]
- 직접생산증명서 또는 공장등록증 1부
※유통사의 경우, 해당 브랜드라이센스 관련 문서 제출
- 경영상태 확인서류
· 종합평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및 ‘17~‘19년 대차대조표 1부
· 신용평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재무평가 : ‘17~‘19년 대차대조표 1부
- 소기업확인서 1부
- 납품실적증명원 1부 [서식 6] ※최근 10년 이내
- 납품이행실적증명원 [서식 7]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필첨
-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서식 8]
- 청렴이행서약서 1부 [서식 9]
- 서약서 1부 [서식 10]
- 가산점 해당 여부(해당자에 한해 [서식11]
-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서식 12]
- 신규직원채용 확약서(해당자에 한해 [서식13]
- 법인등기부등본(단체등록증, 비영리등록증 등 해당 사항) 1부
-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1 부.(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류 제출 시, 인감 지참
- 기타사항(가산점 대상 증빙서류 등)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자세한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 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에서 높은 점 수를 얻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나. 협상적격자 통지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 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다. 협상절차
○ 이행보증보험은 계약체결시 제출해야하는 서류이며, 우선 협상대상자는 해당 없음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 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라.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 선정 후 15일 이내로 함(필요시 10일 이내 범위에서 조 정 가능)
마. 협상내용과 범위
○ 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 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할 수 있음
○ 가격협상
- 가격협상의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 가격)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안 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바.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평가위원회에서 선정된 차순위 기관(단 체)과 계약체결을 할 수 있음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
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름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필요시 제안기관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2012.12.20)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울특별시자원봉사 센터에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출 서류의 양식 및 수행과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확인바랍니다 .
나.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공고의 교육 운영 용역 내용 및 일정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상호 협 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마.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바.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별 세부 평가점수를 공개해야 함.
(단,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평가위원명’을 공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평
가위원 명단은 공개해야 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담당 윤현정, ☎02-2136-8794)로 문의하 시기 바랍니다.
2020년 1월 31일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 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 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