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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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수정공고] 서울시 자치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구축 및 유지관리 용역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3.20
조회 :
260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공고 제2017-10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서울시 자치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 구축 및 유지관리 용역
  ②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4.5개월(이후 12월 31일까지 유지관리)
  ③ 사업예산 : 금10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④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서울시자원봉사센터 방문접수)
     - 제출기간 : 2017. 3. 27(월) ~ 31(금)10:00 ~ 17:00
               (단, 3. 31(금)에는 11:00에 제출 마감)
               ※ 점심시간 12:00 ~ 13:00  및 토, 일, 공휴일 제외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출장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서울시 중구 소파로 131 남산빌딩 302호, 담당 : 이동희  ☎070-8797-1860)
         ※ 주차료 : 시간당 3,000원(1시간 무료지원 가능)
  ⑥ 입찰참가 등록(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방문접수)
     - 제출기간 : 2017. 3. 27(월) ~ 31(금)10:00 ~ 17:00
               (단, 3. 31(금)에는 11:00에 제출 마감)
               ※ 점심시간 12:00 ~ 13:00  및 토, 일, 공휴일 제외
     - 장 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서울시 중구 소파로 131 남산빌딩 302호, 담당 : 이동희  ☎070-8797-1860)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신고된 중소기업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29조 제8항에 의거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 분야 (소프트및하드웨어공학용역(81111599), 프로그래밍 및 언어관련용역(81111612), 통신망 및 데이터베이스설계용역(81111799), 시스템관리용역(81111899),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 중 하나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을 소지한 자.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함.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 할 수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본 입찰참가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협정서 제출방법
  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2017년 3월 31일(금) 11:00까지 서면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입찰서를 제출 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이나 제출(취소 후 재 제출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② 입찰서를 먼저 제출 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 종합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협상일자 추후통보)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협력사업부 제출 - 순서대로 정렬)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제안서 평가본 포함 각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로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로 제출.

※ PDF 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유의하여 작성

  ③ 가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각 1부.
    - 제출시 가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신용등급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서류,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 :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증명, 경력증명,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 재직증명 서류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7.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 [전산분야(소프트웨어)개발] 1부.
  ④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부.
  ⑦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8.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 일시 및 장소 : 2017년 4월 3일(월) 14시, 센터 내 교육장(예정)
  ②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필요시, CMS 시연 가능
  ③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④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로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 중인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 시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④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또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에서 청렴계약 관련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행정 → 감사 → 시민감사옴브즈만 감사결과 → 청렴계약 감시․평가 → 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⑤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⑥ 기타 입찰 및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협력사업부 (담당 이동희 ☎ 070-8797-18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3월  20일
(사)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