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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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공고] 2019년 서울동행 대학생 교육 운영에 관한 용역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1.29
조회 :
417

(사)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공고 제2019-06호


2019년 서울동행 대학생 교육 운영에 관한 용역업체 모집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9년 서울동행 대학생 교육 운영에 관한 용역업체 모집 공고
  나. 과업기간 : 계약일 ~ 2019. 12. 6까지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 업 비 : 금92,162,000원(금구천이백일십육만이천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예규 제69호) 제5장 의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하고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까지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입찰 마감일 전까지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 확인 가능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다. 비영리법인 입찰 참여 가능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19. 1. 29(화) ~ 2. 14(목)
 나. 제출기간 : 2019. 2. 7(목) ~ 2. 14(목) 10:00 ~ 17:00(단, 2. 14(목) 11:00까지 제출 마감)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토, 일, 공휴일 제외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동행팀, 담당:조경진 ☎02-2136-8781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공덕동 168) 서울신용보증재단빌딩 3층, 주차료:10분 500원
 마. 최종 결과발표 : 2019. 2. 19(화) 예정(우선협상대상자 개별연락)

 

5. 입찰참가기관 제안서 발표 및 심사
 가. 일 시 : 2019. 2. 18(월) 14:00~18:00 예정
     ※ 제안서 평가 일정이 변경될 경우는 개별 통보함
 나. 장 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다. 대 상 : 제안서 발표 대상(※추후 개별연락)
 라. 평가위원 : 해당분야의 외부전문가 등 7인 이상으로 구성하며 명단은 사전에 공개하지 않음
 마. 내 용 : 교육사업수행계획 발표(프리젠테이션 발표, 15분 이내)
 바. 기타사항
     ○ 제안서평가회 발표 시간은 15분 이내, 질의응답 시간은 10분 이내며, 기관별 참여인원은 3명 이내로 함
     ○ 평가회에 사용하는 장비는 제안 기관에서 직접 세팅하여 사용
     ○ 용역을 수행할 총괄운영자가 직접 발표하여야 함
     ○ 제안서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기관은 사업수행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 탈락함
     ○ 자사 식별 정보 공개 시 감점처리, 감점한도는 위원회 개최 전 평가 위원회에서 결정

 

6. 입찰참가기관 제출서류  ※ 따로붙임 : 제안요청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교육 운영제안서 및 요약서(자유양식) 9부
    ※ 회사명, 주소, 대표자 이름, 회사로고 등 회사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교육 수행 추진계획(자유양식) 9부
    ※ 회사명, 주소, 대표자 이름, 회사로고 등 회사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교육 운영 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이 담긴 CD 1매
    ※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는 최종 낙찰 후 제출
 마.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밀봉, 인감 날인)
 바. 기관 일반현황 1부
 사. 참여인력 이력사항, 참여인력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각 1부
 아. 용역 수행 실적 및 실적증명서 1부(제안업체 사업수행 최근 3년 실적)
 자. 경영상태 확인서류
    · 종합평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및 ‘16~’18년 대차대조표 1부
    · 신용평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재무평가 : ‘16~’18년 대차대조표 1부
 차.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카. 소기업확인서 1부
 타. 청렴이행서약서 1부
 파.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하. 서약서 1부
 A. 법인등기부등본(단체등록증, 비영리등록증 등 해당 사항) 1부
 B.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류 제출 시, 인감 지참
 C.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부.
 D. 기타사항(가산점 대상 증빙서류 등)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함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자세한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나. 협상적격자 통지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다. 협상절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협상대상자의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라.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대상자 선정 후 15일 이내로 함(필요시 10일 이내 범위에서 조정 가능)
 마. 협상내용과 범위
     ○ 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종합하여 협상의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 가격협상
        - 가격협상의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해당사업 추정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바. 계약체결 및 이행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평가위원회에서 선정된 차순위 기관(단체)과 계약체결을 할 수 있음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필요시 제안 기관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거 제2008-778호(2008.04.24)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에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한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동법률 제12조와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장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출 서류의 양식 및 수행과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확인바랍니다.
 나.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공고의 교육 운영 용역 내용 및 일정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상호 협의하여 조정 가능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담당 조경진, ☎02-2136-87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1월  29일

 

사단법인 서울특별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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