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접수] 내가 하고 싶은 일 누가 하고 있을까? <2019 프로청 킥오프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9.04
조회 :
700

 

채용설명회를 가도 알수 없었던, 검색창을 두드려도 답이 없던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청년이라면(만19세~34세) 신청해야 하는 무료 꿀정보!!!

 

프로보노 자원봉사자로 활동하고 계신 다양한 기업, 기관, 개인의 직무분야별 전문가들이 청년들의 물음에 답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입니

* 프로보노란, 임직원 또는 개인의 전문성을 살린 공익활동(봉사활동)을 가리킵니다. 

 

현직에서 5년 이상 경험을 쌓은 현직자들과 소규모로 진행되는 멘토링은 직무별 8명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수 있으니 접수를 서둘러 주세요. 

 

멘토링을 함께하는 프로보노는 자원봉사자는 누구일까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매혹적인 분야의 쇼호스트(CJ오쇼핑)

◆ 주거공간은 물론 대형터널 공사, 철도노선 공사의 건설, 설계 현직자 (SK건설)

◆ 생각을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편집디자이너 (디자인그룹나인) https://bit.ly/2lQ9TVD

◆ 청소년의 창의성을 지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는 현직자 (하자센터) https://haja.net/

◆ 지식사회의 아이디어나 기술에 대한 특허, 실용신안, 상표의 권리화를 도와주는 변리사 

◆ 개인이나 단체를 대신해 의뢰인을 변호하는 변호사 

◆ 외국인유학생 취업, 국내·외 우수한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하여 육성하며 세계와 소통하는 운영진(국립국제교육원) https://bit.ly/2kNqObf

◆ 걷기만 해도 기부가 되고 함께하기에 의미있는 빅워크의 대표에게 물어보는 청년창업https://bit.ly/2lT1QaA  

◆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는 다양한 직업의 김정희 랜서

◆ 사회참여의 가치 담아, 내가 아닌 우리를 위한 사업을 펼치는 기업의 사회공헌 실무자 원종건  (이베이코리아, 엄지장갑프로젝트)

 ※ 매칭데이 직무멘토링에 참여가능한 청년은 만19세 이상 34세 미만의 봉사활동 有경험자입니다. 

ㆍ 일  시 : 9월 21일(토) 13시30분-16시 

ㆍ 장  소 : 하자센터(5호선, 영등포시장역 1번 출구, 도보 7분 ) 

ㆍ 대  상 : 만 19세~34세 청년(봉사활동 유경험자) 

ㆍ 참가비 무료 

□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직장인의 사회참여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청년의 사회활동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매월 다양한 직무의 현직자와 함께 소그룹 직무멘토링을 진행합니다. 

□ 9월 21일 진행되는 본 행사의 1부는 프로보노 사업 소개, 원종건 강사의 특강 및 페스테자팀(브라질 타악기밴드)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2부에서는 프로보노 자원봉사자와 직무 멘토링을 함께하게 됩니다. 

□ 프로청사이 분야는, 지난 7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프로청사이 청년그룹"에 한해 신청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행사장 내 주차 지원이 불가하오니,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 신청 후 당일 불참 시, 추후 행사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UICK MENU

TOP